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주 황리단길 꼭 먹어야하는 디저트 십원빵 내돈내산 후기

by Shopdrawing-er 2023. 5. 14.
반응형


:: 얼마전에 경주에 제사가 있어서 다녀왔는데요 제사준비를 맞치고 아이들과 가까운 경주여행을 잠시나마 해볼수 있었어요 황리단길을 계획없이 무작정 걸어보기로 했어요 아침일찍 공용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보았어요 간식으로 거의 호불호가 없는 맛일것 같네요 내돈내산으로 십원빵을 아이들과 먹으면서 어슬렁 어슬렁 황리단길을 탐색해 보았어요 사실 원조를 찾는것은 힘들겠어요 이미 십원빵을 파는곳은 많이 있었고 백원빵 오백원빵을 파는곳도 있더라고요 가격도 십원이라면 좋으련만 사실 윤석열 대통령이 후보시절 경주에 방문해서 십원빵을 먹어서 더 유명해지기는 했죠? 그래서 그런지 가는곳마다 윤대통령 사진이 전부 붙여 있.......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3044447014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