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검단신도시 치킨맛집 노포식당에서 시작한 구도로통닭

by Shopdrawing-er 2023. 6. 25.
반응형


:: 역시 말하지 않아도 맛있는건 언제가는 성공할수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해주는것 같아요 10년전 본점에 아버지와 함께 먹으러 갔었는데 이렇게 많은 체인점이 생기다니 본점 사장님 대단하시네요 안녕하숍 육아인플 @박유진 입니다 오늘은 신도시로 이사온지 벌써 1년 시간이 정말 빠른것 같네요 맛집을 하나씩 정복해 나가는 저희가족들만의 주말루틴 맛집데이 인데요 아이들도 학원차로 집에올때 번화가쪽을 거쳐서 오는 경우가 많기때문에 이것저것 먹어보고 싶다고 하는경우가 많아졌어요 그래서 이번에는 써니C가 살던 옛동네에서도 유명했던 구도로 통닭을 먹어보려고 주말 산책겸 나와보았어요 난관에 직면한다 악당 저희집은 특이하게 남.......

출처 : https://blog.naver.com/aidma7/223127052277

 

shareblog.co.kr 쉐어블로그를 통해 공유된 글입니다.

반응형

댓글